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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기업분석 ] 에코마케팅 은 무엇을 하는 회사인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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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업분석]

[ 기업분석 ] 에코마케팅 은 무엇을 하는 회사인가?

by Loviko 2020. 10. 12.

오늘은 <에코마케팅> 의 사업보고서를 읽고

무엇을 하는 회사인지 알아보려고 합니다.

에코마케팅의 관심을 가졌던건 신문의 기사를 읽었을때 입니다.


- 매출이 1800억원 에 달할것으로 전망

- 영업 이익률은 67%


이내용을 보고 에코마케팅이 무슨회사인지 무엇을 만드는 회사인지 궁금해졌습니다.




에코마케팅은 크게 사업분야가 2가지로 나누어집니다.


1. 광고 대행업 ( 에코마케팅)


- 온라인 광고대행업 에는 사업체별 담당하는 주된 업무에 따라 ①.온라인종합광고대행 ②.온라인광고제작대행 ③.온라인광고매체대행 등 세가지로 세분화됩니다.

에코마케팅은 온라인광고 대행업 중 광고주를 대신해서 온라인 광고물을 기획하고 제작하며 , 제작된 광고물을 전달하기 위해 매체와 접촉하여 집행하는것을 전문으로 하는 [ 온라인 종합 광고대행 ] 에 해당합니다.


-온라인 광고는 오프라인광고와 달리 측정 (Tracking) 이 가능하며 이런 온라인광고 만의 특징을 십분 활용하여 정확한 광고성과 측정을 통해 얻게되는 방대한 데이터 분석과 도출한 인사이트를 토대로 , 광고 성과를 증대시키키 위한 다양한 최적화 기술을 실시간 광고 운영에 적용하여 , 광고주의 목표 KPI 인 매출을 증대시키는 것을 주 업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.


-또한 온라인광고 시장에서 비중이 급속도로 확대되어 가는 모바일 마케팅 방법론을 집중 연구하여 전체 온라인광고 시장을 선도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, 온라인광고 대행서비스의 지리적인 영역을 국내에 한정짓지 않고 온라인광고를 통한 글로벌, 중국 유저를 대상으로 한 글로벌마케팅도 적극 수행하고 있습니다.



2. 전자 상거래업 ( 데일리 앤코 )


- 데일리 앤코는 비디오커머스 마케팅을 기반으로 D2C 로 여러 브렌드를 런칭하였습니다.





클럭 , 몽제 , 유리카 , 레그미 , 라이프클리닉 , 마이노벨, 


-에코마케팅 이라는 상장기업에 62%의 매출을 담당하는 데일리앤코는 보통 생활 가전 , 생활용품, 화장품 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
데일리 앤코는 따로 공장이 있지 않는 상태에서 OEM 방식으로 제품을 생산하는데요. 광고회사를 병행하는 회사답게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전문성으로 매출을 극대화 시켜나가고 있습니다.

매주 10개 이상의 마케팅 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는 팀이 구성되어 있으며 팀이 제작한 콘텐츠의 평균 조회 수는 100만 회 입니다.

또한 고객 니즈를 통하여 상품 피드백을 수집하고 신규 상품 개발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습니다.



 

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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